로얄 캐네디언 파이토젠, 씨스타 보라 영양제로 화제

씨스타 보라와 박솔미가 선택한 영양제, 로얄 캐네디언 파이토젠
2021.11.25

캐나다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로얄 캐네디언의여성호르몬 밸런서 파이토젠(PHYTOGEN)이 KBS JOY‘해피뷰티데이’에서 MC 씨스타 보라와 배우 박솔미를 통해 여성 건강 관리템으로 소개됐다.

KBS JOY 예능 ‘해피뷰티데이’는 다양한 뷰티 제품들이 쏟아지는 가운데 2040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뷰티 정보들로만 채운 고농축뷰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씨스타 보라, 배우 박솔미 그리고 유튜브 크리에이터 연두콩이 함께 진행한다.

해피뷰티데이 방송에서 씨스타 보라는 한번 먹어본사람은 계속 찾을 수밖에 없는 여성 건강 영양제로 ‘파이토젠’을 소개했다. 출연진들은 30대 이후로 계속해서 줄어드는 여성호르몬으로 인한 조기완경, 월경불순, 피부 트러블 등여성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해 생기는 증상들로 인한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여성호르몬 균형과 갱년기 증상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했다.

특히 씨스타 보라는 특유의 건강한 매력으로 뷰티와 패션에 트렌디한 감각을 보여주어 2040 여성들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는 만큼 포털사이트에는 벌써 ‘보라 영양제’ ‘해피뷰티데이영양제’ 라는 연관검색어가 등장했다.

로얄 캐네디언 브랜드 관계자는 “파이토젠의 인기가 계속 높아짐에 따라 유사품이나 카피제품도 많이 생겨났는데 이제, 여성 호르몬 관리 제품 파이토젠은 오직 씨스타 보라와 배우 박솔미가 해피뷰티데이에서 추천한 보라색 영양제 뿐임을 많은 분들이 기억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파이토젠의 주요성분인 Linen Extract는식물성 에스트로겐으로 여성호르몬이 너무 적으며 채워주고 높으면 낮추는 작용을 해 여성호르몬의 균형을 잡아 포궁 건강 관리를 돕는다.연구개발부터 생산유통까지 캐나다에서 이루지고 있으며 최근 한국에서는 ‘여성갱년기질환 예방 및 치료용’으로 특허 출원까지 완료했다.